FAQ

뒤로가기

Community

[주문]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호라호 상품은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카드 결제, 네이버 페이, 휴대폰 결제로 결제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과 휴대폰 결제 시 환불 계좌를 반드시 입력 부탁드립니다.


[주문] 여러 결제 수단의 복합 결제가 가능한가요?

결제수단은 한가지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과의 복합 결제는 가능합니다.


[주문]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 신청이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을 결제수단으로 선택하시면 에스크로, 현금영수증 신청, 세금계산서 신청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단계에서 신청을 깜빡하셨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하단에서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문]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는데,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호라호에서 현금영수증을 발급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현금 거래에 한하여 네이버 페이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주문]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는 카드가 궁금합니다.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는 카드는 매월 카드사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무이자 할부 적용이 되는 카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 휴대폰 소액 결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휴대폰 소액 결제를 이용하실 경우, 결제 대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환불 신청 시,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결제가 취소되지 않고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입금됩니다.

· 결제 월이 넘어가는 경우

· 부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 결제 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이 ‘상품 준비중’ 단계라면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계좌로 결제 시 여러 건의 주문을 한 번에 가상 계좌로 입금할 수 있나요?

가상 계좌는 주문마다 다를 수 있고, 주문별로 입금 금액이 일치해야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각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입금했는데 입금 전 상태로 확인됩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입금 확인이 빠르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

·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때

·  선택한 은행 계좌로 입금되지 않았을 때

·  동명이인, 동일 금액이 있을 때


[주문] 적립금으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적립금이 적용되나요?

구매 포인트의 적립금은 현금이 아니기 때문에, 적립금으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주문하기